※ 강동구 연합회장배 풋살대회 예선 및 8강 경기 : http://shootdoli.com/85

Forever 슛돌이의 2009년 첫 대회, 강동구 연합회장배 풋살대회! Forever 슛돌이의 감독직은 슛돌이 아버님들께서 돌아가면서 맡으시는데요. 지난 주 경기에서 보셨듯이 이번 Forever 슛돌이 감독은 동화 아버님이 맡으셨습니다.
그간 익히 알려진 동화 아버님의 환상의 해설에 이은.. 환상의 용병술?!
골 넣으면 교체가 된다는 사실을 눈치 챈 슛돌이들~! 슛돌이들은 마음 놓고 슛을 할 수 있을지... 확인해 보세요~




    1. 본 대회 경기운영은 전국풋살연합회의 경기규칙에 준하되 기타 일반사항은 대회개최 요강 및 경기부의 결정에 따른다.
    2. 경기방법은 예선리그 후 본선 토너먼트로 한다.
    3. 경기시간은 예선리그 전 경기 전,후반 없이 15분으로 한다.
       ㆍ4강전부터는 전,후반 각 10분씩 하프타임은 2분으로 한다. (무승부시 승부차기)  
    4. 채점방식은 승3점, 무1점, 패0점으로 하며, 순위결정은 승점, 골득실, 다득점, 승자승, 추첨 순으로 결정한다.
    5. 경기규칙 제14조 - 누적된 파울은 전 경기 4번째 파울부터 적용한다.(본선포함)
    6. 선수교체는 수시로 하되 출전 신청서 명단에 의한다. 
    7. 몰수패 경기는 3 : 0 처리하며, 3점이상의 득점이 이루어진 몰수게임은 결과대로 처리한다.
        리그전 경기 중 기권 팀이 발생할 경우 전 경기를 3:0 처리 한다.
















[ 슛돌이 M | 류승태 / 촬영2 = 이성우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강인이성민이요셉이 2009.05.17 21: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디어!!!!!!! 지금 시험쳐야되는데 일단 선플하고 다운받아볼께요 감사드려용

  2. ㅜㅜ 2009.05.17 21: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오래 기다렸어요.
    다운 받고 있는데 저도 모르게 눈물이....감사합니다 ^^

  3. 강인이성민이요셉이 2009.05.18 00: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분일분이 지날수록 아쉬워서...ㅠㅠ

    준석이 다친것땜에 많이 놀랬는데 큰부상이 아니라 다행이었네요^^
    역시 해설계의 지존 신재유선생 저번엔 중계말다 자기인사하더니 이번엔 아주그냥 죽여줘여!까지..ㅋㅋㅋ

    갠적으로 준석 재유의 해설한번 했으면 좋겠네요 준석이 진짜 중계잘해요^^ 거기다 재훈이 중계도 깜놀!!

    진짜 한장면한장면 다 소중하지만 갠적으로 본 베스트 골은
    분당때 강인이 마르세유턴에 성민이 그담 요셉이 중거리 슛!
    진짜 무한반복해서 봤어요ㅠ...

    노란팬티의 이강인이는 뭐 적는게 손아플지경이고
    그러나 골클럽 감독님의 "강인이 축구못하는 줄알았더니 잘하네"라는 말에 빵터짐..ㅋㅋ 중계도 내심 기대했는데 조금이지만 해줘서 감사^^

    성민이는 교체되서 들어와도 중계는 아웃오브안중...;
    성민이는 골키퍼도 진짜 잘하고..ㅠㅠ 준석이가 담부터 골기퍼 시켜야겠다는 말에 그만 동의를 할뻔... 미안해 성민아'ㅁ'ㅋ

    요셉이는 진짜 체력왕입니다요!11
    요셉이 근처만 가도 다들 쓰러지는 것같은 느낌이;; 중거리포도 시원시원 !! 헤딩하는 것보니깐 어머님이 걱정하실만도 하던걸-_- 머리 안나빠질ㄲㅓ야 아마;;ㅋ

    동화는 달리기가 진짜 더 는것같구 확실히 수비할때의 책임감이!! 결승전은 동화아니였음 골내줄뻔한//
    젤 많이 는것같은 재유!! 승부욕이 장난아니던 ㅠ 넘 멋졌어!!ㅋㅋ
    준석이는 9살형들이랑 하는데도 완전 대등하고 골대 근처에서 자리잡는 능력이 굳!! 다친거 빨리 나앗으면 좋겠어!!^^

    우리의 마스코트 비밀병기 김유림양!
    요번에는 공에 안맞아서 다행이구 이젠 공따라 수비하는 모습이 나도 모르게 엄마웃음이^______^ㅋ
    우빈이는 못와서 아쉽..ㅠ

    암튼 포에버 슛돌이 킹왕짱 전설아닌 레전드!!ㅋ
    다음 경기가 올라오길 간절히 바라며 아버님어머님들 슛돌이m 관리자님들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BlogIcon 슛돌이M 2009.05.18 21: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들 한 명 한 명 예뻐해 주시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슛돌이M도 촬영하면서 힘들기보다는
      아이들 덕분에 스트레스가 풀린답니다~!
      다음에 시간되시면 현장에 직접 보러 와 보세요! ^^

  4. 포에버슛돌좋아 2009.05.18 10: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강인,성민,요셉,재유,동화,준섭,유림 역시 잘해. 요셉이가 실력이 가장 많이 는거 같다.

  5. pkg123 2009.05.18 11: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강인이 볼다루는 솜씨가 더 늘었네요..

    해외 유스에서 배우면 좋을듯 한데..

    진짜 재능있는 아이라고 생각함.

    개인적으로 어릴때부터 한국축구를 배웠는데,

    우리나라 에서 축구를 안배웠으면 하네요 강인이는..

    옛날에 비해 한국축구 교육이 좀 발전 됬다고는 하긴 하지만.

    그래도 해외에 교육시스템에 비하면 너무나 부족함. 환경도 그렇고..

    여튼 잘 됬음 좋겠습니다.

    +

    강인이 뿐만 아니라, 요셉,성민 이도 실력이 많이 늘었네요

    나중에 국가대표로 함께 뛰는 모습을 볼수 있는게 아닐지..

    정말 기대되는군요

    .

    • BlogIcon 슛돌이M 2009.05.18 21: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정말 기대가 안 될 수 없는 아이들 입니다!
      슛돌이 붐 이후로 우리 나라 유소년 축구는 정말 많이 발전 했다고 생각 합니다 ^^

  6. 레드카일 2009.05.18 18: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다들 누구하나 뭐라 할 것 없이 실력들이 일취월장하네요 ^^* 강인이... 턴 정말 죽여 줬어요ㅠㅠㅠ 그리고 요셉이는 정말 체격,체력 모두 월등히 뛰어나네요 ㅎㅎ 아 요거요거 볼려구 어제랑 그제 얼마나 많이 들어 왔던지^^* 다음 경기는 또 언제 볼 수 있을까요?? ㅋㅋㅋ

    • BlogIcon 슛돌이M 2009.05.18 21: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다음 Forever 슛돌이 대회 일정은
      아이다스 U-8 유소년 축구 페스티벌로 알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슛돌이 카페에서 확인해 보세요~

  7. 제로스 2009.05.18 20: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인장님~~
    준결승영상에서 강인이 턴부터 성민이 그리고 요셉이로 이어지는 골장면(21분쯤) 말이죠. 그 약 30초 가량의 장면 잘라내서 다음 티비팟에 올리고 싶은데 그래도 될까요?(아, 가능하다면 예전 VS분당FC 경기의 한 장면이랑 이어서 50초 가량의 영상으로) 가능한지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허락해 주시지 않으면 절대 안할게요.

    계속계속 다른 대회에도 많이 참가해서 우승하는 모습 보고싶다 포에버슛돌이 모두 화이팅~

    • BlogIcon 슛돌이M 2009.05.18 21: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영상에 명시된 바로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입니다만,
      이렇게 물어보고 하시는 경우에는 말씀하신 부분만 올리시는 것도 가능 합니다 ^^
      어디서 어떻게 영상이 나가는지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8. 통키 2009.05.18 20: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너무 잘봤습니다^^
    정말 너무 많이 늘었네요
    유소년 경기 보면서 흐뭇해하기는 참..ㅋㅋ

    준석이 해설이 정말 끝내주던걸요
    8살이 맞는지 참 말재간이 뛰어난거 같아요
    덕분에 재밌게 너무 잘 봤어요!!

    강인이 성민이 요셉이 실력은 정말 말하면 입아플 정도고^^
    재유랑 동화도 다른 친구들 못지 않게 많이 늘었네요
    보면서 정말 너무너무 흐뭇했어요
    아슬아슬했던 결승골을 막아냈던 재유!!!!!
    여기서 정말 다시한번 감동!!!ㅠㅠ
    재유야 너 정말 최고야!!!ㅠㅇㅠ
    시상식때는 잠시잠깐의 감동도...ㅋ_ㅋ

    강인이 보면서도 참 대단하다는 생각.
    실력도 실력이지만 강인이는 골욕심을 많이 안부리는거 같아요
    그실력에도 불구하고!
    다른 애들 같았으면 자기가 공 몰고가서 한번이라도 더 슛팅 하려고 할텐데
    너무 듬직해요!
    강인이가 미드필더 보고 있으면 정말 안심되는거 있죠

    여하튼 영상 너무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많이 많이 기대해도 되죠^^?

    • BlogIcon 슛돌이M 2009.05.18 21: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준석-재유-재훈-동화는 해설에도 소질이 뛰어나죠?
      재유-재훈 형재는 목소리만 들어서는 구분하기 힘들 정도 입니다. '강인이 형이 찼습니다.' 라고 해설하는 거 듣고 재훈이 인 거 알고..^^
      슛돌이 방송 종영 후에도 이렇게 <Forever 슛돌이>로 이어지는 모습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9. 제로천사 2009.05.19 15: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실력이 가면 갈수록 많이 늘어서 보기 좋아요..ㅋㅋㅋ

    이번경기는 동화아버지 중계를 들을 수 없는것도 아쉽지만

    준석이랑 재유도 잘하네요...ㅋㅋ

  10. 준석사랑 2009.05.19 16: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준석이 형들 사이에서 골도 많이넣고 너무 잘하네요^^

  11. zz 2009.05.19 21: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기 강인이요셉이성민이님 강인이마르세유턴하는거 어디서 나와요?

    • 강인이성민이요셉이 2009.05.20 00: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분당이랑할때
      20분44초쯤
      마지막 10번째골넣기전이용^^

  12. 오랜만 2009.05.21 22: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랜만에 들어와뵈니 영상이 2개나 떠있네요!! 근데 우빈이랑 쌍둥이형제들이 없어서 넘 아쉬워요ㅜㅜㅜㅜ 다음엔 우빈이도 꼭 나왔으면좋겠어요ㅜㅜ

  13. 통키 2009.05.22 01: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운 받았는데...
    코덱이 없다면서 소리가 안나오네요
    코덱 찾기해도 나오질 않구..
    다른 분들두 그러시나요..?T^T
    플레이어는 곰플레이어 사용합니다!

  14. 월드룩 2009.05.22 20: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대박 ㅠ ㅎㅎ 정말 잘하내요
    강인이 3기때와 비교해봐서 정말 많이 늘었내요
    3기때도 잘했는데 지금은 무슨.!!!ㅎ
    요셉이는 실력느는게 아주ㅎㅎ
    쑥쑥 느는데요? ㅎㅎ
    성민이는 골키퍼도 잘보공 ㅎㅎ 여전히 축구 잘하내용 ㅎㅎ
    그리구 동화는 수비도 잘하는데 근데 3기때와는 다르게 공격도 열심히 하구 ㅎ
    재유는 머 ㅎㅎ 골키퍼도 잘하궁 ㅎㅎ 놀라운건 공격 만이 들었다는고 ㅎㅎ
    준석이는ㅎㅎㅎ
    내가 원래 4기는 못봤는데 준석이 플레이 보고 다운받아서 다 봤다는 ㅎㅎ
    귀엽게 생겼고 형들 못지 않은 실력을 가졌죠 ㅎㅎ
    마지막 ㅎㅎ 유림이는 ㅎㅎ!!!!
    3기때 비교 하면 너무 잘하는데요

  15. 용철 2009.05.24 07: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나.......실력이라면.....실력인...forever슛돌이....
    일찍일어나자마자......모두 다운받았답니다............보고또보고.....
    정말 너무 잘보고있답니다....

    올려주셔서 정말감사해요~

  16. 투리 2009.06.11 21: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준석이는 형들이랑 있어서 그런지 좀 소심해보이네요 ..........


    하지만 역시 슛돌이 너무 잘하네요 ^^
    키도 다들 크고 슛도 쎄진거 같고 ,
    오랜만에 슛돌이 애들 보니 기분이 좋네요 !

  17. 투리 2009.06.11 21: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왜 슛돌이 골키퍼 장갑이 없을ㄲ아ㅛ ?? ;;

    보는 내내 손다칠까 걱정이 되네요 .........

  18. 사비 2009.06.21 23: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게 어린이들의 볼키핑력과 경기운영능력인가 눈을 다시한번의심하게 되네요. 무슨 FC바르셀로나도 아니고, 무시무시하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