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 올려놓았던거 슛돌이M에도 올려놓습니다. 앞으로 이런 영상들은 슛돌이M에 등록할께요^^

  1. 요셉이 2008.08.06 01:08

    아쿠아대 파이어!! ㅋㅋ

  2. FC슛돌이 2009.02.13 20:53

    너무 귀여운 ㅎㅎ

  3. 니어 2009.12.03 15:24

    재유 보고싶은데ㅠㅠ 계정이 잘렸나보네요ㅠㅠ
    슛돌이M 운영진님들, 가능하시면 복구 부탁드립니다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7월 12일 김포에 위치한 김포 공설운동장.
저 멀리 보이는 반가운 얼굴들, 드림팀의 최강 공격라인 조형호군과 주휘민군을 2년 만에 슛돌이 M이 만나 보았다. 여전히 변하지 않은 귀엽고 멋있는 얼굴에 화려한 몸놀림까지 그들이 왜 드림팀이었는가를 확실히 보여주었다. 오랜만에 만났다며 축구공 하나로 쉴 세 없이 운동장을 이 곳 저 곳 누비는 형호와 휘민이~
슛돌이 M 제작진은 아침부터 강행군! T^T
처음엔 쑥스러워하며 우리를 외면하던 형호와 휘민이가 인터뷰를 시작하자 고기가 물을 만난 듯!!! 능수능란한 스타의 자세를 보여주었다.


에피소드 하나 - 부모님은 불청객?! 인터뷰 거부사태

점심 식사 후 인터뷰 시작 전 질문지를 훑어보던 형호와 휘민! 인터뷰 자리에 부모님이 계시면 한 마디도 하지 않겠다고 하는데..!! 예상치 못한 인터뷰 거절사태에 부모님들은 식사도 마치지 못한 채 밖으로 쫓겨나셔야만 했다. 대체 어떤 비밀이야기가 있어서 일까?


에피소드 둘 - 인터뷰는 어려워

인터뷰를 시작하자 긴장감과 쑥스러움에 서로에게 질문을 넘기는 아이들, 가위바위보로 승부를 결정짓는데.... 무심코 시작한 가위바위보가 어떠한 결과를 만들어 내는지~ 이보다 더 재미있을 수 없다. 형호와 휘민이의 '가위 바위 보' 승부~


에피소드 셋 - 슛돌이들의 노래를 들어보자!

인터뷰 중 “좋아하는 노래가 뭐에요?” 라는 질문을 던진 제작진, 사실 이건 미끼였다. 후훗-_-v
형호와 휘민이의 노래 한 구절 들어보자고 덫을 놓은 이 질문에, 순진한 형호는 원더걸스의 'SO HOT'이라고 대답하고 마는데..!! 과연 형호에게서 SO HOT을 들어볼 수 있을까?


그리고 형호와 휘민이의 연애소식과 학교소식.. 빠질 수 없는 축구소식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드림팀 특집 [슛돌이의 레전드를 찾아서]! 곧 찾아옵니다. COMING SOON~!


 
 
  1. 슛돌이화이팅!!! 2008.07.20 14:10

    형호랑 휘민이 보고 싶던 드림팀 아이들~~
    기대됩니다~!!!!

  2. BlogIcon 주황악마 2008.07.20 14:13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3. 은빛영혼 2008.07.20 14:17

    저작권.. 삭제 됬네.. 쩝.. 그래두 재밌을듯.. ㅋ

  4. 백일홍 2008.07.20 16:12

    방금까지 안됬었는데
    지금 되는군요 ㅎㅎ 신기해요

  5. 운영앨리 2008.07.21 00:24

    우왕 기대만땅~

  6. 드림팀 2008.07.21 08:49

    와~우리집에서 김포공설운동장 디게 가까운데..;;ㅜㅜ
    12일날 공설 갈껄...;;ㅜㅜ
    힝..;;ㅠ

  7. ㅂㅇㅇ 2008.07.21 10:58

    휘민이 축구공으로 리프팅 잘하네 그거보고 놀랬음ㅋㅋ

  8. 드림짱 2008.07.21 12:54

    드림팀애들 시합 보고싶다~~
    지금쯤 얼마나 늘었을까??
    궁금궁금...ㅋㅋ

  9. 외유내강 2008.07.27 01:03

    휘민&형호..
    형호&휘민..
    너무나 귀엽네요.
    오랫만에 보니 너무 반갑구요.
    다음회가 너무나 기대되네요.^^*

  10. 드리미 2008.07.28 14:12

    형호 휘민이...ㅋㅋㅋ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너무 기대됩니당
    보고싶엇어요

  11. GG 2008.07.29 00:07

    왜 2.3기들은 드림팀이 없는지...다른팀 선수들중 잘하는 선수들과 인기있떤 선수들은 없나요..아쉽다...뭐 2.3기가 실력에서 다른팀들을 능가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아쉽다..

  12. 용철 2008.07.31 20:34

    너무너무 기대되네요~~~~~빨리나오길 기다립니다!!

  13. BlogIcon 태권사랑 2008.08.08 17:41

    오랜만이네요
    슛돌이의 최강콤비들
    슛돌이M8월호의 사전예고인가요?
    벌써부터 기대되네요..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