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빅버드 유소년 풋살대회! 지난 주에 이어 서울 신정 초등학교 축구부와 마지막 예선 경기, 그리고 첫 본선 김포 이회택 축구교실과의 경기 입니다.
 

[예선 3경기] Forever 슛돌이 vs 신정 FC




[본선 8강] Forever 슛돌이 vs 김포 이회택 축구교실



다음 주에 준결승전과 결승전이 업데이트 됩니다.

[ 슛돌이 M | 류승태, 해설 = 이동화 아버님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용철 2009.07.12 15: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드디어 2경기가 더올라왔네요~~일단 다운부터 받고~~천천히 보면서 forever슛돌이의 막강한실력을 감상해야될것같네요~~

  2. 강인이성민이요셉이 2009.07.12 16: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 넘 잼있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신정과의 경기는 진짜 조마조마 하면서 봤다면서! 이길꺼 뻔히 알면서도-_-;;;;ㅋㅋㅋ

    강인이랑 요셉이는 진짜 강한 상대를 만나야 제 실력이 나오네요,,, 강인이 오른발 슛,, ㅠㅠㅠㅠㅠㅠ멋있다ㅠ
    마지막 이강팔... 이대팔 머리로도 멋찐아이는 너뿐일꺼다...;;;;정말정말 귀엽구나..ㅠ

    그런데 이렇게 다 보고 나니 생각나는건 왜 준석이 뒤통수 맞은거 뿐일까....ㅋㅋㅋ 미안해 준석아!!!ㅋ

    보면서 느끼는게 슛돌이도 강하지만 상대편아이들도 잘하는 선수들이 많네요.. 특히 신정의 10번선수나 이회택에 35번선수..
    그걸보면서 또 한번 한국축구에 기대감이 생기는!!!

    이번에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다시봐도 정말 더워보이네요.ㅠㅠ

    그럼 전 또 복습하러 갑니다요!!^^

  3. 최강강인 2009.07.12 17: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아주 잘 보았습니다.

    우리 포에버슛돌이들 파이팅! 벌써 다음주가 기다려집니다.

  4. jkg111 2009.07.12 20: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디어 올라왔군요. 선리플 후

    있다 다시와서 보겠습니다.^^

  5. 루니 요셉 !!! 2009.07.13 00: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봤습니다. 아이들의 성장이 보이는군요
    그리고 성민이가 있으니 한결 경기가 쉬운듯 ㅎㅎㅎㅎ

  6. BlogIcon 운영앨리 2009.07.13 00: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현장음이 참 잘 들리는군요 ㅎㅎ

  7. 워매;; 2009.07.13 05: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회택 축구교실 무섭네요;; 아이들 겁나서 오히려 더 안될듯한데요 저러면..;;
    즐거운 축구를 해야지 저리 부담되는 축구를..;;;

  8. 레드카일 2009.07.13 13: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오 마지막에 강인이 머리,ㅋㅋㅋㅋ 귀여워 죽겠군요 아주,ㅋㅋ 역시 성민이가 들어가니깐 훨씬 수월하게 경기가 풀리네요,ㅎㅎ 매주 이렇게 슛돌이들 만나게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

  9. asdfghjkl441 2009.07.13 13: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경기도 잘봤습니다. 더운날씨에도 열심히 뛰어준 슛돌이들 화이팅!
    그리고 성민이가 아파서 고생많이 했을테데 씩씩한 모습보니까 촣네요^^^^^^

  10. 최고가되어라강인! 2009.07.14 14: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 강인 플레이는 조금은 집중력이 떨어지는 느낌이네요. 하지만 새로운 기술을 계속 익히고 실전에서 사용해 보려는 시도는 아주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본 오른발 슛 기대 이상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사실 강인이 플레이를 보면 오른발 슛을 날리면 좋은 상황에서 의도적으로 왼발 슛을 날리려고 방향 전환을 하다
    좋은 슈팅 기회를 놓치는 경우를 종종 봅니다. 제 욕심이 너무 과했나요. 세계 최고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욕심을 부려봅니다.
    요셉이는 개인기가 많이 좋아 진 것 같습니다. 볼을 다루는 센스나 움직임이 아주 좋아요. 세계 최고의 골잡이가 될 때까지 계속 발전하길 ~
    성민이도 볼 다루는 능력이 많이 좋아졌어요. 강인이와의 패싱을 통한 협력플레이도 좋아졌어요. 하지만 페인팅 동작에 자연스러움이나 유연함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아요.(드리볼 하다 뒤돌아 서는 동작 등)
    동화와 재유, 우빈, 준석이도 많이 발전한 모습 보기 좋습니다. 모두 모두 화이팅!

  11. 준석아~ 2009.07.14 23: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많이 컸구나 형들에게도 밀지지 않는구나~

  12. 상ㅈㄷㄱㅈㄷ 2009.07.15 13: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대편 너무강압적이네요 ㅜㅜ

    창의성이 죽을듯.ㅜㅜ

  13. 슛돌이팬 2009.07.15 21: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이번 팀들은 잘하네요~ 항상 큰 점수차로 이기던 슛돌이었는데 ㅎㅎ
    덕분에 경기가 아주 박진감 넘쳤어요
    이번에는 강인이가 드리블이나 개인기하다 뺏기는 경우도 가끔 있었네요~
    전 강인이가 공잡으면 뺏기는걸 본적이 없는거 같음ㅋㅋ
    근데 이번에는 상대팀이 잘한것 같아요 ㅋㅋ
    그리구 역시 성민이까지 있으니까 공격이 수월하네요

  14. 아로미 2009.07.19 14: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에버슛돌이 경기하는 모습 처음 봤는데 진짜 잘하던데요....
    멋졌어요.
    저희팀은 영상을 찍지를 않아서 이번 동영상 소중히 잘 간직할께요..
    감사감사^^:
    월래 저희팀 코치님이 강압적인 분이 아니신데... 하필 카메라 옆에 계셨네요...ㅎㅎ
    이회택팀 2학년은 수가많은 관계로 두팀으로 나갔어요(물론 안되는지 알고 한팀은 김포풋살로 나갔지요)
    바로 결승에서 붙은 팀이랍니다.
    결승전 동영상도 나오겠지요?....
    저희팀도 이만하면 괜찮은 팀이네요. 이번엔 아쉽게 졌지만 다음엔......
    참, 클럽축구대제전에 참가 하시더군요.
    저희도 그때는 한팀으로 나가는데..
    멋진 승부 벌써 부터 기다려 지네요 .(만날수나 있을런지... 하도 쟁쟁한 팀들이 많이 나와서리.....)
    아무튼
    포에버 슛돌이 화이팅! !
    김포 이회택 축구교실 화이팅!! 입니다.

  15. 운영앨리 2009.07.19 23: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회택 축구교실이 그 유명한 인천 유스 이정민군 고향팀? 아닌가요?ㅋ
    울 강인이도 인천 유스인데ㅋ
    이회택 축구교실이야 워낙 강팀이죠.
    이렇게 덧글까지 남겨주시고 감사합니다.
    저희 운영진도 강진에 내려가요. 저는 못가지만 ㅎ
    이회택 축구교실도 화이팅입니다~

    참 예전에 언남고에서 이회택 축협부회장님과 울 슛돌이들이
    우연히 만나서 기념사진도 찍었더랍니다~
    이래저래 인연이네요~ㅋ

  16. 지타뽕뽕 2010.07.05 19: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건뭐...이회택축구교실은 진짜 시끄럽네요..코치들도 엄마들도.....아아 머리가아파요
    슛돌이들은 정말 잘하는군요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