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5일 ~ 16일 강원도 횡성에서 펼쳐진 2009 횡성한우배 전국풋살대회 8,9세부에 출전한 포에버 슛돌이!
대회 첫째 날 예선을 통과하고, 지난 주 올려드린 대회 둘째 날 본선 8강리그에서도 당당히 조 1위로 준결승전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클럽축구대제전 8강에서 탈락했던 아픔을 딛고 다시 우승을 향해 도전합니다!


[준결승] 포에버 슛돌이 : FC평화




[결승] 포에버 슛돌이 : FC승리





[ 슛돌이 M | 류승태, 결승전 경기 해설 = 김성민 아버님 ]



  1. 용철 2009.11.27 10:23

    마저남은 결승전이올라왔군요^^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홍지영 2009.11.27 16:34

    재훈이는 왜 메달이 2개나요?

    • ksmi2520 2010.03.28 21:35

      서포터즈카페에서 본 이야기로는 강인이꺼라네요^^

  3. 레드카일 2009.11.27 20:23

    메달 받을 때 성민이 깨물어보는데 너무 귀엽네요 ^^* 아이들이 개인기 욕심을 내는군요~ 강인이가 빠졌는데도 일등 ㅠ.ㅠ 정말 멋지다 돌이들,ㅋㅋㅋ

  4. 슛돌우빈 2009.11.27 21:21

    와~정말 놀랄수 밖에 없는 실력~
    정말 더운데도 집중력이와~ 멋지네요 ㅎㅎ

  5. 슛센슈 2009.11.27 22:32

    재훈이는 메달이 두개일까요?
    어린 선수라 더 주었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해도 말이 안되네요~
    아무튼 너무 귀여워요!!

  6. 준석사랑 2009.11.28 17:54

    그냥 제 생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강인메달이 아닐까요?
    강인이가 요번에 못 뛰었는데 명단에는 있을 수 도??

  7. 준석사랑 2009.11.28 17:54

    그냥 제 생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강인메달이 아닐까요?
    강인이가 요번에 못 뛰었는데 명단에는 있을 수 도??

  8. 동화아빠 2009.11.29 12:30

    네. 재훈이에게 있는 또하나의 메달은 여러분들께서 생각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강인이가 다른 일과 중복이 되어 횡성대회에 참가하지 못했는데 선수명단에는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도 예상하지 못했는데 주최측에서 메달을 신청인원에 맞추어 제작을 하였다고 추가로 지급해 준 것입니다.
    서포터즈 여러분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9. 강인이성민이요셉이 2009.11.29 14:18

    ㅠㅠ
    또 우승이네요.. 아이좋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운데 고생많이 했어요!!ㅠ 준석이 너무너무 듬직하네요!!

    강인이 메달까지 챙겨주는 주최측의 센스!!ㅠㅠㅠㅠ
    의문에 즉각 답글달아주시는 동화아버님센스!! !!

    다음주엔 다른 경기 볼수 있겠지요?ㅠㅠㅠ

    올려주셔서 넘넘 감사드려요^^!

  10. 류희민 2009.11.29 20:01

    아이들 스스로가 이번대회를 통해느꼇을겁니다...점점 더 상대팀에서도 준비가 철저해지고 본선을 통과하구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개인위주로는 안된다는것을...그래서 더 늘은거겟져?????//
    확연히 진두쥐휘하던 강인이의 역활부분.수비서 미들시점 . 상당히 비중이 커보여요...
    성민이의 판단력에의한 골결정력이아니엇담 아무래도 이번대회서도 우승이아닌.아이들의 눈물을보앗을듯하구여
    요셉이가 패스를 받고 주고하던 한명이 없어져서 그런지...이번대회서 세밀함이 부족하다는게 확연히띄고여
    동료를 이용하는플레이라면 몰라두.동료에 의지해서 받아먹는 플레이만을 내세우면 이동국이 된다...
    좀더 개인위주가 아닌 플레이...만들어가는 플레이를 하자...그런면에서 모든플레이가 가능하고 더 늘어가는
    강인이의 역활이 다시 훌륭하단생각이드네요...

  11. 슛도리~~ 2009.11.30 17:00

    또 한 번 우승이네요^^ㅎㅎㅎ
    강인이도 메달 받으면 기뻐하겠네요ㅎㅎㅎ

    다음에도 좋은 영상 부탁드려요^^

  12. 슛도리~~ 2009.12.02 20:50

    그런데 경기장이 작은건지 애들 킥 실력이 좋은건지 계속 공이 차단되서 조금 아쉽네요
    골키퍼와 골키퍼끼리 공을 주고 받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ㅎㅎㅎ

  13. 성민 2010.03.01 14:40

    운영시스님 고양대회 영상좀 구하고 싶습니다..
    딴건 몰라도 그거는 꼭 보고 싶네요..^^

  14. aaaaaaaa 2010.03.24 21:47

    제동생이랑 붙었음 저도 보앗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심은정 2010.12.11 01:46

    강인이가 너무 보고 싶네요..최근 동영상은 없는건가요??

  16. 보고 또 보고 2011.06.23 13:47

    ㅠㅜ 보고 또보고 ㅠㅜ 다른 영상은 없는 걸까? ㅠㅜ 축구대회 많이 나가는 것 같던데 ...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던 8월, 강원도 횡성에서 열린 횡성한우배 전국 풋살대회 8,9세부에 포에버 슛돌이가 참가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포에버 슛돌이의 경기! 지금 시작합니다~^^


[8강리그②] 포에버 슛돌이 : FC 승리




[8강리그③] 포에버 슛돌이 : 경희리틀윙즈





[ 슛돌이 M | 류승태, 임영휘, 허수미 ]



  1. 최강강인 2009.11.17 17:31

    드디어 올라왔군요. 감사합니다.

  2. 오홍홍 2009.11.17 21:44

    마지막에 동화 슛 멋잇네요,,ㅎㅎ

  3. 슛돌우빈 2009.11.17 22:03

    와~하는 함성소리(?)가 들리네요~
    정말 슛돌이 실력~어머어머하죠~ㅎㅎ
    상대편도 잘하는 것 같은데 ㅠㅠ 아쉽네요
    오랜만에 둥이들까지 볼수 있어 너무 기쁘네요 ㅎㅎ
    그새 실력도 발전했구...
    여름이라 더웠을텐데 모두 수고하셨어요~^^

  4. 용철 2009.11.17 22:14

    너무오랜만에올라오는경기영상이네요~~~~잘보겠습니다

  5. 류희민 2009.11.17 22:31

    오랜마네올라온지라...그후 고양시대회때 직접 슛돌이들을 봣엇깃때문에...오래전 실력이라 할수도 잇겟네여...
    어쨋든 포에버슛돌이에서 강인이가 첨으루 빠진대회를 첨 봣는데...그래서그런지...수비부터.미들까진 잔실수가
    마니나오네여...그래도 공격은 3명의위력보다 2명의위력이라 좀 약하긴햇어도.요셉.성민이가 해줄건 해줫네요
    여튼...이대회보단 후대회 실력이 더 늘엇다는게 증명됫구...수고햇네요

  6. 슛센쓔 2009.11.18 23:01

    경기영상을 매일 기다리는가 쉽습니다~ㅎㅎ
    이제는 겨울이라서 춥겠네요^^
    그리고 재유와 함께한 동화의 마지막 슛 정말 멋졌습니다^^
    그래도 슛돌이 빠이팅입니다~

  7. 레드카일 2009.11.20 00:08

    아우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 '슛돌이 화이팅-' 응원소리가 군가 같이 들리네요~ㅋㅋㅋㅋ 형아들이 응원해줘서 기분 좋았겠어요 우리 돌이들,ㅋㅋㅋ 강인이가 없어서 많이 아쉽지만 ;ㅁ; 아이들 실력이 정말 일취월장하고 있다는걸 절실히 느낄수 있었던 영상이었어요^^* 감사합니다~

  8. 앙고 2009.11.20 16:25

    오랜만에 보는 영상이랑 짧아서 아쉽긴 하지만
    멋있는 장면도 많고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많아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응원해주시는 분들 대화내용이 엄청 웃겨요 ㅎㅎ
    성민이랑 요셉이 콤비도 호흡이 잘 맞고 들어간 골들도 멋있어요.
    재유랑 동화 마지막 골도 멋있구요^^
    역시나 쌍둥이들은 구분하기가 어렵네요;;
    더운날 뛰느라 고생했을텐데 좋은결과 있어서 다행입니다.

  9. 강인이성민이요셉이 2009.11.21 17:56

    아이구 드디어 올라왔군요..ㅠㅠ 목빠지게 기달렸어용..ㅠㅠㅜㅜ

    역시 슛돌이라면서..ㅠㅠ 이번경기는 다들 잘했지만 동화선수가 mvp!!!
    수비도 잘하고 골도 넣고 개인기도 점점 일취월장이고..ㅠㅠㅠ

    강인이가 없었지만 요셉과 성민라인은 그냥 예술이에요..ㅜㅜㅜㅜㅜ
    골 넣고 들어가는 장면이 너무 멋있어요..ㅜㅜㅜㅜㅜ
    상대편팀에서 세레모니도 안한다고..ㅋㅋ
    마지막 성녕팔이 소년 성민은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

    나가자마자 종료휘슬 울려서 어깨 축쳐져서 들어가는 재훈이..ㅠㅠ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담주 기대해도 되겠지용..히히

  10. 하뉴리 2009.11.21 21:13

    이번엔 강인이가 없네요ㅠㅠ
    그래도 다들 너무너무 잘하는군요~~
    특히 요셉이가 엄청 는거 같아요~~
    다른 아이들도 다들 실력이 늘었구요.
    와~ 정말 잘하네요ㅠㅠㅠ

  11. 슛돌이는 포에버~~ 2009.11.22 12:16

    강인이가 없어서 조금 아쉽긴하지만
    다른아이들 실력도 많이 는것 같네요^^
    올려 주셔서 감사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