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20일, 고양 어울림 누리 내 별무리 축구 경기장에서 ‘제2회 고양 풋살연합회장기 풋살대회’(이하 고양대회)가 열렸습니다. 여러 축구클럽이 참가하여 각축을 벌인 이번 대회에서, 단연 눈에 띈 팀은 ‘골클럽’과 ‘유비 사커’팀이었습니다. 슛돌이 3기 출신 아이들이 대부분 속해 있는 ‘골클럽’과 이강인, 김재겸, 변준석 등이 속한 ‘유비 사커’팀은 각각 A조, B조에서 예선 리그전 전 승을 거두며, 결승전에서 서로 만나는 흥미진진한 상황이 연출되었습니다.


슛돌이 3기 출신 아이들로 무장한 ‘골클럽’의 고양대회 8세부 우승 도전기! 함께 보실까요?


경기 규칙

1) 경기시간은 예선 리그전은 전,후반 12분씩, 결승전 및 3,4위전은 15분씩 진행합니다.
2) 예선 리그전은 승점제 운영이며 방식은 (승:3점, 무:1점, 패:0점)이며, 1, 2위 팀 선정 시 승점이 동일한 경우 다득점 순위, 이도 동률일 경우 실점이 적은 순위로 성적을 결정합니다.
3) 결승전과 3,4위전은 전,후반 무승부일 경우 5명씩 승부차기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4) 선수교체는 자유롭게 가능 합니다.
5) 공이 아웃될 경우 스로인이 아닌 킥인으로 진행합니다.
6) 킥오프 시 같은 팀 원 패스 시작 규정을 적용합니다. (킥오프 시 직접 슈팅 금지)


A조 예선 2경기 [골클럽 vs 조영증 축구교실]




B조 예선 3경기 [유비 사커 vs 송파CLC]

[복구되지 않은 영상입니다.]


A조 예선 4경기 [골클럽 vs 리틀제니오]




A조 예선 5경기 [골클럽 vs 화정CLC]




8세부 결승 경기 [골클럽 vs 유비 사커]




이렇게 각축을 벌인 끝에 8세부 우승의 영광은 ‘유비 사커’로 돌아가고, 아쉽지만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던 ‘골클럽’ 아이들. 하지만 ‘저런 축구실력을 가진 아이들이 어떻게 초등학교 1학년이냐, 부정선수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하는 예선전 상대 팀의 볼멘소리가 오히려 기분 좋게 들렸던, 슛돌이 출신 아이들의 대활약을 볼 수 있었던 즐거운 고양축구대회였습니다.

[ 슛돌이 M | 류승태 / 경기중계 = 김성민 아버지, 장훈일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