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슛돌이와 차범근축구교실과의 역대전적 5전 5패(슛돌이3기 3회까지), 아이매치에서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국내 최강유소년클럽 차범근 축구교실(이하 차축교)은 슛돌이들에게 그동안 넘지 못하는 산이었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슛돌이와는 차원이 다르다. 남다른 실력으로 슛돌이 사상 최고의 팀으로 평가받는 아이매치계의 또다른 강자 슛돌이 3기가 있다. 팽팽한 접전이 예상되는 두 팀간의 경기는 경기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아왔다. 예상대로 숨막히는 접전으로 보는 사람들에게 끊임없는 긴장감을 주던 슛돌이 3기 최고의 명승부~!! 슛돌이 3기 vs 차축교와의 경기~~ 다시 살펴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art 1 - 행운의 차축교, 불운의 슛돌이

경기는 이용수 선수의 킥오프로 시작됩니다. 김태훈 선수의 패스를 받은 박세호 선수가 좋은 기회를 맞아 골키퍼 정면에서 슛~~ 하지만 옆으로 빗나가네요. 역시 첫 슈팅은 차축교에서 나왔습니다. 이어지는 슛돌이의 반격~ 강인이의 스로인을 성민이가 헤딩으로 떨궈줍니다. 그대로 이강인 슛~~! 빠른 슛타이밍에 골대로 정확히 날아갔지만 차축교의 강승훈 선수가 잡아냅니다. 그리고 바로 이어지는 강인이의 두번째 슈팅~!! 역시 스로인을 잡자마자 공중에서 왼발로 찬 중거리 슈팅~~ 골대로 정확히 날아갑니다만 강승훈 선수가 신장이 굉장히 좋네요. 자신의 키보다 높은 공이지만 잘 막아냅니다.

그런데 강승훈 선수, 어려운 슛팅은 잘 막아냈는데...골킥을 패널티에어리어 밖에서 차는 실수를 하네요^^;; 슛돌이에겐 좋은 기회입니다. 이강인의 프리킥~~ 이재혁 선수의 얼굴을 맞고 나옵니다. 꽤 강한 슈팅이라 상당히 아플텐데 피하지 않고 공을 막고 바로 일어나네요. 역시 명문구단 선수답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중원에서의 볼싸움은 정말 치열합니다. 중계진도 흥분하네요.^^; 첫 시작은 두 팀이 막상막하, 용호상박입니다! 경기 초반 흥미진진합니다~!!

위기를 넘긴 차축교 다시 공격합니다. 그러나 동화와 재유가 침착하게 위기에서 벗어납니다. 다시 차축교의 공격~! 이신영 선수가 김태훈 선수에게 패스~ 왼발 슛~~ 이동화 선수가 걷어냅니다. 그런데 이것이 재유에게 맞고, 놀란 재유가 걷어낸다는 것이 아쉬운 자책골이 됩니다.(ㅠ_ㅠ) 문전 앞 혼전 상황에서 차축교가 첫 골을 얻습니다. 경기 초반 팽팽했던 분위기와는 달리 첫 골 이후 차축교쪽으로 경기분위기가 흘러갑니다.
슛돌이도 승준이가 가로채기에 이은 돌파로 골기퍼와 1:1의 좋은 찬스가 옵니다. 하지만 공에 제대로 맞지 않았는지 힘이 실리지 않았네요.(ㅠ_ㅠ) 그리고 바로 이어지는 차축교 반격~~ 황재환 선수가 빠르게 치고나옵니다!~~ 동화가 걷어내려하지만 공은 그대로 골문으로 빨려들어갑니다. 또 한번 아쉬움이 남는 골입니다. 1쿼터, 행운의 여신이 차축교의 손을 들어주네요. 2:0으로 1쿼터가 마무리 됩니다. 첫 골 실점 이후 당황한 기색을 보이는 슛돌이 3기, 빨리 원래의 페이스를 찾았으면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art 2 - 슛돌이의 고질병, 공차증(恐車症)!

2쿼터 시작과 함께 김태훈 선수의 킥오프 슛~~~! 신재유가 안전하게 잡아냅니다. 슛돌이도 강인이에 돌파에 이은 요셉이의 슛~~ 왼쪽으로 벗어나네요. 김태훈 선수의 골킥이 멀리 날아가네요. 한번의 패스를 이용수 선수가 잡아서 돌파 후 슈팅까지 시도하지만 신재유가 다시 안전하게 잡습니다. 오늘 재유는 실점은 했습니다만 안정된 플레이를을 보여주네요~~ 이제 슛돌이의 거미손으로 완전히 적응한 것 같아요!

차축교의 스로인으로 시작된 공격에 이재혁 선수가 먼거리에서 슛~~! 이동화 맞고 골대 안으로 들어갑니다. 신재유도 몸을 날려잡았지만 골대 안에서 잡았네요. 3:0이 됩니다.
그래도 슛돌이 선수들은 힘을 냅니다. 요셉이가 슛돌이 진영에서부터 빠르게 돌파합니다!!!~ 골대 앞~ 김태훈 선수 한 발 앞서 볼을 걷어내네요-_-;; 아쉬운 공격시도였습니다.

2쿼터도 전체적으로 슛돌이 선수들 제대로 기량을 발휘하지 못하네요. 아직 위축된 모습을 보이는 슛돌이 3기입니다. 아무래도 차축교만한 화력을 가진 팀을 많이 만나보지 못해서 이 상황이 익숙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리고 차축교 역시 좋은 압박수비와 공격 상황을 만들어내네요. 당황한 슛돌이 3기가 침착한 플레이를 펼치지 못해 더욱 아쉬운 2쿼터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art3 - 이대로 질수 없다! 슛돌이의 반격!!

슛돌이들 화이팅을 크게 외치고 나갑니다. 3쿼터는 힘을 내서 과감하게 공격해 나가면 좋겠어요! 강인이의 코너킥~~~ 그대로 성민이의 머리에 정확히 맞습니다만... 공이 높게 뜨네요. 골대 바깥으로 빗나갑니다. 하지만 3쿼터 초반~ 공격의 불씨를 당기는 슛돌이 3기입니다!~
이강인 가로채기~ 바로 슛~~크로스바를 맞네요. 계속 조금씩 아까운 공격이 나옵니다. 그리고 바로 이어지는 슛돌이의 공격!! 서요셉의 개인기에~ 김성민의 그림같은 패스~ 이강인의 슛~~골~~로 연결됩니다. 이-김콤비와 요셉이의 개인기까지~ 슛돌이들 플레이가 살아나기 시작했어요. 만회골 이후 이제야 웃음을 보이는 3기들, 아직 뒤지고 있지만 경기 후반 슬슬 기대됩니다!

차축교도 공격을 계속 시도합니다. 이강인이 찬 볼이 이신영 선수에게 맞고 그대로 골문으로 향합니다. 굉장히 빠른 볼~~ 다행히 신재유의 선방~!입니다. 성민이의 스로인을 받은 강인이가 두 명을 수비수를 제치고 슛~~ 골!이 됩니다. 연속골로 슛돌이가 3쿼터 분위기를 가져옵니다!~
그런데 여기서 차축교 김태훈 선수의 킥오프~~ 그대로 골~~! 분위기 오른 슛돌이팀에 찬물을 끼얹네요. 어이없는 실점으로 다시 차축교가 앞서 나갑니다.

그래도 슛돌이 3기들 다시 힘을 냅니다. 강인이의 스로인이 성민이에게 연결, 바로 슈팅을 날렸지만 뜨고 말았어요. 성민이도 오늘은 조금 침착함을 잃은 것 같아요. 하지만 3쿼터 이-김콤비의 발이 계속 맞아가고 있고 요셉이의 공격력도 살아나고 있어요. 후반 막판 슛돌이들 계속 공격을 퍼부었지만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킥오프상황에서 한 골을 허용하긴 했지만 필드 골로 2골을 만들어 내고, 또 위협적인 공격내용을 펼친 3쿼터! 이제야 슛돌이 3기의 공격력이 살아납니다. 마지막 4쿼터를 남겨놓은 상황, 승부는 아직 알 수 없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art4 - 숨막히는 접전, 아직 경기는 끝나지 않았다!!

다시 화이팅을 외치는 슛돌이~ 4쿼터 선전을 기대합니다!! 강승훈 선수의 골킥이 그대로 중앙선에 강인이에게 연결, 바로 슛~~골!!~~ 4쿼터 시작부터 한점 따라가는 슛돌이입니다. 슛돌이의 공격력이 살아나자 이제는 차축교 선수들이 조금 위축된 것 같습니다. 침착함을 잃고 공격에서도 조금 조급해 보이는 차축교 선수들입니다. 성민이의 스로인~ 김태훈 선수에게 빼앗깁니다~~ 하지만 강인이가 공을 끝까지 따라가 태클~~ 차축교와 달리 수비까지 덩달아 좋아지는 슛돌이들입니다.

박세호 선수의 반칙으로 슛돌이팀에 프리킥이 주어집니다. 강인이의 프리킥~~ 골대로 정확히 날아가지만 김태훈 선수에 맞고 나갑니다. 핸들링 여부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이상윤 감독님의 항의로 잠깐 경기의 흐름이 끊겼습니다.
경기 재개. 하지만 계속되는 슛돌이의 공격으로 분위기는 슛돌이쪽으로 여전히 흘러가고 있어요. 요셉이가 터닝으로 수비수 2명을 제치고 강력한 슛~~~ 골대 옆으로 지나갑니다. 보는 사람들 모두 아쉽게 하는 너무 멋있는 슈팅이 나왔습니다.(ㅠ_ㅠ)

지키려는 차축교, 동점골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슛돌이! 계속되는 공방전으로 경기는 치열해집니다. 계속되는 슛돌이의 이강인과 서요셉의 슈팅~~ 하지만 슛돌이들도 이제는 조금 지친모습을 보이네요. 강승훈 선수도 슛돌이의 슈팅을 안전하게 잡습니다. 김미옥 주심의 종료휘슬이 울립니다. 경기 스코어 4:3, 차축교의 승리로 마무리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열한 승부를 펼친 이 날의 경기는 슛돌이 3기의 패배였다. 전반 제대로된 경기력을 발휘하지 못하면서 아쉬움을 남겼던 슛돌이는 후반 매서운 공격으로 오히려 차축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초반 실점을 만회하지 못하고 경기는 차축교의 승리로 돌아갔다. 여전히 차축교를 상대로 승리하지는 못하였지만 높은 수준의 경기력과 흥미진진한 경기내용을 보여준 이날 경기는 패배의 아쉬움보다 앞으로 슛돌이 3기에 대한 기대감을 남겼다. 점점 발전해나가고 있는 슛돌이 3기, 그들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날아라~슛돌이~화이팅!!!


[슛돌이M | 문수진]

+ Recent posts